Web2.0 Hub, 첫눈에 둥지 틀다

카이스트 동호회로 출발해서 웹2.0의 허브로 발돋움하려는 웅대한 계획을 실천중인 Web2.0 Hub가 첫눈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원래의 도메인은 www.web2hub.com이고, 새로운 도메인은 web2hub.1noon.net입니다. 언제 옮겼는지는 알 수 없지만, 두개의 도메인이 동시에 돌아가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첫눈쪽의 스폰을 받고 있는 모양입니다. 네이버로 첫눈이 인수됐으니, 네이버의 지원을 받는것이 되네요.

그나저나 이 쪽 업계에서 카이스트의 인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네오위즈로 시작해서 카이스트의 Google SIG 같은 동호회 마져도 세미나의 스폰서를 얻는데는 어려움이 없어 보이는군요. 첫눈의 인수 쪽은 할 말은 많지만 더이상은 조용히 있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하늘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라는 원칙에 따라서 카이스트에 있는 연구소들이 웹2.0 같은 트랜드보다는 조금 더 핵심적인 부분에 연구를 해 줬으면 합니다. 연구 성과를 발표해 주면 더욱 좋겠죠. 모바일 웹 같은 부분은 조금은 선도적인 주제가 되지 않을까요?

One thought on “Web2.0 Hub, 첫눈에 둥지 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