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엔 더 씨티 스타일 댄스(The Style Dance – Theme : Sexy and the City)

미국의 유명한 드라마 Sex and the City를 테마로 제작된 동영상 4부작 씨리즈의 소개 영상입니다. 이 드라마는 네명의 여성 주인공이 제각기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서 춤 또한 매우 다른 면을 보여줍니다. 감상해 보세요.

외국 드라마가 좀처럼 인기를 얻지 못하는 우리나라에서 유독 여성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가 있다.

그 이름하여 ‘Sex and the City’로 겉보기에 화려한 도시 뉴욕의 능력 있고, 옷 잘입고, 즐길 줄 아는, 저마다 개성이 다른 네 여인의 사랑과 사생활을 다룬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에서는 주인공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일도 하지만 주말에는 클럽에 놀러 가 신나게 춤을 추기도 하고 파티에 참석해 멋진 만남을 즐기는 등 자신의 여가생활도 멋지게 즐긴다.
또 남자친구와 잘 사귀다가도 맘에 안 들면 곧바로 차버리는 여성의 당찬 면모도 보여준다.
한마디로 소위 잘나가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드라마라 할 수 있다.
‘SEX AND THE CITY’의 열풍으로 인해 주인공들의 패션, 음식, 문화 등 뉴요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 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매회마다 자주 등장하는 클럽과 파티 SCENE에서 주인공들이 즐겁게 춤을 추며 여성의 자신감을 표현하는 모습은 우리나라 직장여성들의 심리를 자극해 그들의 클럽문화를 따라하고픈 욕망을 느끼게 만든다.
우리나라에서도 클럽문화가 대중화되고 파티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 원만한 사회생활을 위해선 여성들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댄스를 배울 필요가 있다.

김영우 나이트댄스 중에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